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에게 두 가지 일을 시키면 안 된다

일상

by 행복줍기 2022. 3. 31. 05:07

본문

320x100
반응형

 

남자에게 두 가지 일을 시키면 안 된다

 

 

남편에게 두 가지 일을 시키면 안 된다

 

아내가 씻으러 들어가면서 나에게 말했다.

"작은방에 있는 바지는 세탁기에 넣어주고 티셔츠는 옷걸이에 걸어줘~"

나는 알았다고 대답했다.

 

작은방에 들어가서 난 잠시 고민하다가

티셔츠는 세탁기 안에 바지는 걸어두기 애매해 그대로 놔뒀다.

 

씻고 나온 아내는 나를 바라봤다.

나도 바라봤다.

아내가 "왜 티셔츠를 세탁기 안에 넣었어!!" 라고 물었다.

그러더니 아내는 누군가가 남자한테 말할 때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고 했다.

 

"양손을 남자의 어깨에 올리고 눈을 똑바로 쳐다보면서 말해야 알아듣는다고."

 

 

내 생각

바지는 잘 세탁 안하니 티셔츠를 세탁기에 넣었을 뿐인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