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주는 맛집 투어 맛있는 녀석들 사대분식 / 별내 장어의꿈 / 무지개맥주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2. 6. 25. 07:51

본문

320x100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사대분식

 

이번주는 맛집 투어 맛있는 녀석들 사대분식 / 별내 장어의꿈 / 무지개맥주

맛있는 녀석들 재방송을 보다가 여긴 꼭 가야돼 하면서 다음날 방문했다.

오징어볶음에 섞어찌개 달걀찜까지 세트를 주문했다.

두 명이서 세트를 주문하니 배가 터질 것 같다.

알고 보니 공깃밥 세 개가 나오는 3인분이었다.

우린 두 공기만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이 천원 할인해 줬다.

이날도 오픈런이었다.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맛은 딱 집 밥이다.

과한 MSG 맛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다.

집에서 걸어갈 만한 거리라 자주 올 것 같다.

별내 장어의꿈

 

부모님과 장어구이 먹으러 별내에 갔다.

11시 오픈인데 이미 식당은 오픈런 한 손님으로 바글바글하다.

여긴 10시에 와서 대기해야 하나 보다.

다행히 식당이 확장을 해서 그런 지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할 수 있었다.

장어를 직접 고르고 자리로 가져가 구워 먹으면 된다.

상차림 비용은 따로다.

참 맛있다. 장어.

이 집 장어탕은 한번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추어탕 보다 훨씬 맛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무지개맥주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시원한 생맥주 마시러 건대 먹자골목에 갔다.

팬데믹은 이제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다.

마스크만 착용했지 술집엔 사람들로 가득하다.

아내가 찾은 시원한 맥줏집에 갔다.

역전할머니 가려다 사람 많을 것 같아 찾은 식당이다.

무지개맥주를 주문했는데 화려하긴 하나 시원하지는 않았다.

그냥 살엄음 맥주를 주문하는 게 최고다.

더위가 그냥 날아간다.

역전할머니보다 더 시원한 것 같다.

안주도 더 많고 다양해서 좋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