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2. 8. 13. 06:49

본문

320x100
반응형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청송에서 안동 가는 길에 들린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만휴정.

주차장도 널찍하고 간이 화장실(관리는..)도 있다.

쉼터도 있었는데 역시 관리는 안 되고 있다.

입장료가 있다는 안내 문구가 있었지만 관리인은 없었다.

관리도 안 되고 관리인도 없는 이 상황은 무엇일까.

주말이 아니라 평일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다.

아무튼 주차장에 주차 후 만휴정까지 걸어간다.

땀이 주르륵...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가는 길에 발견한 무궁화.

국화라는 꽃을 안동에서 만나다니 반갑다.

한국의 국화인 무궁화는 정말 보기 힘들다.

부끄러워서 그런가 아니면 관리하기 어려운 꽃인가.

쉽게 볼 수 없어서 그런가 가끔 무궁화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애국심인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만휴정에 도착 전에 멋진 수영장이 보였다.

와 이런 곳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니

옛날에 양반들이 와서 물놀이하며 놀았을 것 같은 분위기다.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도 생각나는 곳이다.

무더위라 그런지 물은 많아 보이지 않았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만휴정은 조선시대 어느 문신이 만년을 보내기 위하여 지었다고 한다.

만년을 놀려고 건립했다고 하니 얼마나 놀기 좋은 곳인지 직접 보니 알 수 있었다.

위아래로 천연 수영장이 있고 물놀이하다 잠시 누워 쉬기 좋은 넓은 마당바위도 있으니 여기가 무릉도원 같았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무더위임에도 열심히 사진을 찍는 커플이 많았다.

하지만 그들은 이병헌과 김태리가 될 수가 없다.

그래도 보기 좋다.

지금 이 순간이 추억으로 남을 테니깐.

추억이 추억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