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일상

by 행복줍기 2022. 12. 26. 05:17

본문

320x100
반응형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대형 와인 매장이 오픈했습니다.

와인 리스트라는 매장입니다.
오픈 전에 공사 구역이 넓어서 기대가 컸었는데 매장을 보니 기대 이상입니다.

와인 외에도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술을 좋아하지 않아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와인 매장입니다.


와인 종류도 많고 사케랑 위스키 맥주까지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돈이 많이 깨질 것 같습니다.
다행히 가격을 보니 많이 비싼 것 같지 않았어요.

아마 오픈 한지 얼마되지 않아 손님을 모으려면 가격이 비싸면 안 되겠죠.
이날은 구경만 해서 구입하지 않았지만 다음에 오면 와인 한 병 구입할 예정입니다.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와인 매장이 너무 넓어서 모두 구경하기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와서 괜찮은 와인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아직 와인 초보라 어떤 게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와인에 취미를 가지려고도 했었는데 쉬운 건 아닌 것 같아요.
와인의 세계는 책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평생을 마셔도 모든 와인을 다 마시지 못할 거예요.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시음 코너도 있었어요.
무료는 아니고 금액을 지불하면 용량에 따라 가격을 차감하면서 마실 수 있어요.
다양한 와인이 많아서 시음하기 좋습니다.
셀프 맥주 바 같기도 하네요.
간단한 안주와 함께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좌석도 있습니다.

다음에 시음도 한 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처음 보는 위스키도 많았습니다.
세상엔 술이 참 많아요.
술 취하기 좋은 세상입니다.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위스키도 많습니다.
글랜디픽도 보이네요.
12년 산이 85,000원인 가로 보이네요.

클랜디픽은 회사 회식 때 마셔 봤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반응형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야구팀 로고 와인도 있네요.
재밌네요.
야구 좋아하는 지인이 있으면 선물하기 좋은 와인인 것 같습니다.
종류별로 하나씩 집에 진열해도 재밌을 것 같네요.
저도 사고 싶을 정도로 탐나네요.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스마일 모양의 귀여운 와인도 있네요.
로제 레드 화이트 와인인가요?
재밌습니다.
요즘 시대에 잘 팔릴 것 같은 와인이라 생각합니다.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아이스 와인도 있네요.
병이 얇으면 다 아이스 와인인가?
잘 모르겠네요.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마셔본 와인도 많았습니다.
사고 싶은 와인도 많았고요.
연말엔 와인 한 병 마셔야 하겠네요.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맥주도 있어요.
롱보드는 하와이 신혼여행 갔을 때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한국에서 마시면 하와이 때의 맛이랑 다르겠죠?
술은 분위기에 따라 맛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분위기가 좋아요 술맛도 더 좋아요.
억지로 마시는 술은 쓰기만 합니다.

대형 와인 매장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와인 리스트

샴페인도 많았습니다.

와인매장은 와인을 구매하지 않아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다양한 와인을 보며 와인에 대해 공부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와인을 생산한 지역과 포도의 품종 등
와인은 알고 마셔야 더 맛있는 술인 것 같습니다.
또 어떤 와인은 빨리 마셔야 하고 어떤 와인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마시기도 합니다.
몇 시간을 잔에 따라 놓고 마실 때 더 맛있는 와인도 있어요.
신기한 술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