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에 일본 불매 운동이 일어났다.
정치적인 이유도 있고 후쿠시마 수산물 이슈도 있고
이번 기회에 일본 제품 없어도 상관없다며 의지를 보여줬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던 일본 맥주는 판매량이 급감했다.
맥주는 대체할 수 있는 게 많기 때문에 불매운동에 직격탄을 맞았다.
유니클로도 피해갈 수 없었다.
한국에는 탑텐이 있으니.
한데 그 당시 탑텐은 아직 어린이였다.
불매운동이 불가능한 경우도 많았다.
카메라, 자전거 등.
대체불가능 상품이다.
최근 일본 맥주 회사 아사히에서 생맥주 캔이 출시했다.
출시하자마자 인기 폭발이다.
그동안 불매 운동했던 건 모두 잊었다.
사람들은 너도나도 생맥주를 캔으로 마실 수 있다며
sns에 사진과 함께 맛 표현 올리기 바쁘다.
아사히 생맥주 캔 맛있게 마시는 방법
거품을 잘 나오게 만드는 법 등 다양한 팁을 올린다.
아사히 생맥주 캔은 구입하는 것조차 힘들 정도로 인기가 하늘 높이 올라가고 있다.
생맥주 캔 하나로 불매운동을 사라지게 만들었다.
일본 아사히는 이번 기회로 부활을 노리고 있다.
한국은?
테라 생맥주 캔.
출시하면 좋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원도 홍천 프라이빗 풀빌라 애화랑 (1) | 2023.06.22 |
---|---|
가정용 골프스윙연습기 7번 숏 아이언 (5) | 2023.06.16 |
이해할 수 없는 사람 (1) | 2023.06.13 |
아파트 야시장 문화 (1) | 2023.06.08 |
스터디카페 집중하기 좋을까? (2) | 2023.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