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뮤직 오류 먹통 이어폰 문제?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3. 27. 05:45

본문

320x100
반응형

애플뮤직 오류

아이폰 구입 후 무료로 애플 뮤직을 이용 중입니다. 

아이폰을 구입하니 6개월을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그동안 유튜브 뮤직을 들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음질이 좋지 않았어요. 

정식 앨범 음악이 아닌 사용자가 조합해서 만든 음악도 있다 보니 

음질이 좋지는 않아요. 

애플뮤직은 정식 음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음질은 좋습니다. 

 

애플뮤직은 불만 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어요. 

한데 문제가 생겼어요.

출퇴근 길에 듣고 있는데 잠시 음악을 중지 했다가

시간이 흐른 뒤에 다시 재생하려고 하는데 

재생이 되지 않아요. 

소리도 나지 않고 먹통이 돼요. 

애플 뮤직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도 마찬가지예요.

 

이어폰이 문제인가 싶어서 이어폰을 (줄 이어폰입니다.) 뺐다가

다시 꽂았더니 음악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뭐 이런....

 

아직 해결책은 없네요. 

노래를 중지하지 않고 계속 들으면서 가던가

이어폰을 뺐다 꼈다 하던가.

둘 중 하나네요. 

 

해결책을 아는 분 있으시나요?

 

에어팟을 구입해야 하나....

줄 이어폰의 문제인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