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주소곱창 한우곱창구이 전문점 :: 상봉동 소곱창 맛집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19. 10. 2. 07:16

본문

320x100
반응형

상봉동 소곱창 맛집 이주소곱창

주소 :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34

영업시간 : 매일 15:00 - 23:30 (일요일 휴무)

가격 : 곱창구이 22,000 / 막창구이 20,000 / 모둠(2인분 정도) : 40,000

모둠은 양이 적어 별로.

곱창구이랑 막창구이가 맛있다. 3명이면 곱창 2인분에 막창 1인분이면 푸짐하다.

추가 주문은 1인분씩 안된다고 하니 처음에 잘 주문해야 한다.

제일 비싼 양구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다.

곱창구이 맛집을 많이 다녀보지를 않았지만 이주소곱창이 제일 맛있었다.

주차 불가능하고 화장실은 들어가 보고 싶은 느낌은 들지 않았다.

근처에 다른 곱창구이 가게도 많았지만 이 집만 손님들로 가득 찼다.

이날도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앞에 4-5팀 정도 대기 손님이 있었다.

단체 손님은 받기 어려운 구조라 4명까지 오는 게 좋을 듯싶다.

길가에 있는데 가게가 오래된 느낌이다.

가게 밖에 TV도 설치해 놓아서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다.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주차구역을 활용해서 장사를 하고 있었다.

주위 웬만한 식당 모두 야외 테이블을 주차장에 펼쳐 놓았다.

구청에서 단속은 하지 않는 듯하다.

모둠 구이 40,000원.

대창 막창 곱창 염통이 나온다.

대창은 기름이라 별로 싫어하는데 역시나 별로다.

예전엔 대창이 기름인지 모르고 좋아했을 때는 맛있다고 그랬는데 요즘은 아예 먹지를 않는다.

감자도 몇 개씩 들어있다. 양파도 있고 버섯도 있다.

곱창구이 2인분이랑 막창구이 1인분.

막창구이는 1인분 양이 제법 많았다. 씹는 식감이 좋아서 곱창이랑 같이 먹으니 좋았다.

곱창은 곱이 어느 정도 정말 터질듯하게 들어있지는 않지만 저렴한 곱창구이 가게보다 3배는 곱이 많았다.

어떤 곱창구이 집은 곱이 다 빠져 껍데기만 먹는 경우가 많다.

지금 생각해보니 부추도 같이 구워 먹어야 했었는데 마늘만 구워 먹었다.

가래떡 같은 것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볶음밥 2인분.

맛은 뭐 볶음밥 맛이다.

어떤 sns에서 인생 볶음밥이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이 정도 볶음밥은 웬만한 식당에 가면 먹을 수 있는 맛이다.

여기에 달걀 하나 가운데 딱 있으면 인생 볶음밥이 될 것 같긴 한데..

상봉동에서 밥을 먹어 본 건 처음이었다.

상봉동에 올 일도 없어서 맛집도 잘 몰랐는데 이제 자주 오게 되는 일이 생겨서 근처 맛집들 좀 찾아봐야겠다.

이 날 소곱창 먹기 전에 점심으로 순댓국을 먹었었는데 그 집도 괜찮은 식당이었다.

다음에 순대전골 먹으러 가봐야겠다.

이주소곱창 식당은 곱창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친절하시다)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