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양냉면은 무슨 맛일까? <을지면옥>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0. 2. 9. 07:09

본문

320x100
반응형

 

평양냉면 맛집 <을지면옥>

 

1차 술 먹고 2차로 어딜 갈까 짧게 이야기하다가 평양냉면 먹으러 가자고 했다.

나이를 한 살씩 먹으면서 어릴 때는 안 먹던 음식들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늙어간다는 게 마냥 나쁘지는 않는 느낌이다.

평양냉면도 예전엔 이게 무슨 맛이지 뭐 이런 맹맹한 냉면이 있나 하면서 싫어했다.

전혀 무슨 맛인지 알 수가 없었다.

예전엔 MSG나 단짠단짠 입맛이 길들여져있어서 더 거부감이 심한 것 같다.

술이 취해서인지 오늘은 왠지 평양냉면이라는 말에 이끌렸다.

 

을지면옥 - 메뉴판

 

을지면옥

 

편육
을지면옥 - 평양냉면

 

술이 취한 상태인데 냉면이 맛있었다.

취해서 맛있는 건지 정말로 맛있는 건지 알 수는 없었다.

다음에 맨정신에 방문해 봐야겠다.

냉면도 그렇지만 편육도 괜찮았다. 특히 소스가 맛있었던 거 같다.

 

1차에 술을 많이 먹었는지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다.

서울 3대 평양냉면 맛집인데 예의를 차리고 왔었어야 했는데 아쉽다.

 

을지면옥은 한동안 떠들썩한 곳이었다.

재개발 이슈로 이해 말이 많은 곳이었다.

노포 보존, 재개발, 서로 다른 입장 차이로 인해 안타깝지만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