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맛집 ::: 그리운보리밥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18. 12. 24. 11:32

본문

320x100
반응형


#속초 #그리운보리밥

법원 앞이라고 되어있어서 아 여긴 정말 맛집이겠구나 하고 결정하고 점심을 먹으로 갔다.

약간 외딴 곳에 있는 위치이며, 사실 가게 앞에 어디가 #법원 인지 눈에 보이지는 않는다.

법원앞은 아닌걸로.



가게 뒤쪽으로 주차장이 6-7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터가 있다.

건물 주위는 소품들로 식당가는 길을 지루하지 않게 해주었다.

겨울이라 그런지 약간 삭막한 느낌도 있다.



식당 건물은 약간 황토색이라 보리밥집하고 어울리는 듯 하다.


우리가 주문한건 #청국장 정식 2인분

청국장이라 비벼먹을 수 있는 잘게 잘려나온 버섯과 나물과 콩나물이 있다.



정식이라 그런지 #달걀말이 #고등어구이 #옥수수 #코다리찜 등등 여러가지 반찬과 함께 제공된다.

달걀말이 포함 대부분의 반찬은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맛이다. 강된장도 맛있다.



식당이름처럼 밥은 #보리밥 이 제공된다. 난 쌀밥이 좋은데.. 청국장에는 쌀밥인데. 좀 아쉬었다.

보리밥은 왠지 밥알이 탱글탱글하고 입안에서 따로 노는 듯한 느낌이 있어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메인 메뉴인 청국장찌개.

워낙 청국장을 좋아해서 음식이 나왔을때 특유의 청국장 냄새를 기대했지만 아무래도 요즘엔 냄새나는걸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강한 냄새는 없었다.


두부도 부드럽고 간도 적당하고 건강한 느낌이 드는 맛이다.

김치가 좀 더 들어가고 좀 더 구수한 맛이 들면 더 좋았을것 같다.

뭔가 약간 빠진듯한 맛이다. MSG가 빠진것인가..



일인분에 만원인 청국장정식은 가격대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

신발을 벗고 들어간다는 점(물론 내부에는 좌식과 테이블이 혼용되어있었다.)과 휠체어는 접근이 어려운 점은 좋지 않았다.

맛 ⭐️⭐️⭐️

주차 ⭐️⭐️⭐️

가격 ⭐️⭐️⭐️

편의 ⭐️

서비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