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에 강아지가 짖는다 잠이 오질 않는다

일상

by 행복줍기 2021. 4. 5. 08:46

본문

320x100
반응형

밤에 강아지가 짖는다 잠이 오질 않는다 🐶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려고 침대에 누웠다.

얼마 후 회사에서 전화가 온다.

광고가 정상적으로 송출되지 않는 것 같다고 확인이 필요하다고 했다.

내 담당은 아니지만 확인해 주었다.

문제는 없었다. 정상이었다.

다시 자려고 누웠다.

누구 집 강아지인지 계속 짖고 있다.

가끔 짖으면 모르겠으나 쉬지 않고 짖는다.

일찍 자려던 내 꿈은 산산조각 났다.

잠이 안 온다. 신경 쓰인다.

한밤중에 강아지가 짖는데 주인은 뭐하고 있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다.

잠은 안 오고 스트레스만 쌓인다.

층간 소음은 정말 사람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것 같다.

잠이 안 오니 가만히 듣고 있었다.

한밤중에 왜 짖고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 봤다.

짖는 소리가 마치 왜 나를 혼자 두고 다 어디 갔냐고 하소연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제발 문을 열어달라고 왜 가뒀냐고 화내는 듯한 느낌도 들었다.

혼자 있으면 너무 무섭다고 살려달라고 소리치는 것 같았다.

아마 방에 갇혀 있나 보다.

소리가 애처롭다.

강아지만큼 사람에게 정을 주는 동물도 없다.

사람이 뭐라고...

계속 듣고 있다보니 내가 지쳤는지 강아지가 지쳤는지 모르게 잠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