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나인브릿지 숙소

일상

by 행복줍기 2021. 7. 15. 23:58

본문

320x100
반응형

나인브릿지

제주도 여행 나인브릿지 숙소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숙소는 나인브릿지로 결정하였다.

비비고 찬스로 예약하였다.

나인브릿지는 시내랑도 멀고 위치도 한라산 쪽에 있어 한적하게 조용히 지내기 좋은 숙소다.

더 좋으려면 여기서 골프를 하면 좋을 텐데 언젠가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 싶다.

여행의 마무리는 푹 쉬다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결정한 숙소다.

부모님 모시고 오면 더 좋은 곳이다.

나인브릿지

골프장이라서 클럽 하우스에서(주차장) 콘도까지는 모두 카트로 이동하게 되어있다.

위에 보이는 카트는 직원용이고 고객용 카트는 좀 더 길다.

짐도 실을 수 있고 여러 명이 탑승할 수 있다.

콘도까지 걸어서 갈 수도 있다.

예전에 왔을 때는 체크아웃 하러 걸어서 가기도 했다.

짐이 많지 않다면 굳이 카트를 호출할 필요는 없어 보였다.

나인브릿지

아침에 일어나 산책했을 때 골프연습장이 있었다.

그물망도 아니고 연습하기 딱 좋은 곳이었다.

언제 한번 저런 데서 연습도 하면서 여유를 즐겨야 하는데 ...

눈으로만 구경 해본다.

나인브릿지
나인브릿지

골프장이 운영을 안 하는지 라운딩 하는 사람은 없었다.

골프장 주변으로 공사도 많이 하고 정비하는 듯한 모습이었다.

얼마 전에는 나인브릿지 글램핑장도 오픈했다고 하는데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다.

밤에 별도 보고 바비큐도 할 수 있고 최고라고 하던데 기대가 된다.

나인브릿지
나인브릿지
나인브릿지

골프장 내 콘도라 객실이 크다.

두 명이 이용하기에는 너무 커서 썰렁하다.

우리 집이 이렇게 컸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도 든다.

CJ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먹을거리가 전부 CJ 제품들로 준비되어 있다.

무료가 아니니 이용하지는 않는다.

나인브릿지
나인브릿지

침대가 있는 방은 두 군데가 있다.

4명이서 오면 침대 하나씩 사용하기 딱 좋다.

욕조도 두 군데에 있고 거실을 가운데로 양쪽으로 프라이빗하게 나누어져 있다.

침대는 정말 잠을 푹 잘 수 있었다.

제주 여행 동안 여러 숙소에서 지냈지만 나인브릿지 침대 매트리스가 제일 좋았다.

세계 100위 안에 드는 유명 골프장이라서 그런지 관리가 잘 되어 있었다.

콘도 주변으로 산책하기도 좋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