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옐로우테일 쉬라즈 - 호주 와인

일상

by 행복줍기 2021. 8. 12. 13:00

본문

320x100
반응형

 

옐로우테일 쉬라즈 - 호주 와인



🇦🇺
옐로우테일 쉬라즈
Yellow Tail, Shiraz

종류 : 레드
와이너리 :  Yellow Tail, 호주
품종 : 쉬라즈 100% Shiraz
빈티지 : 2020
도수 : 13.5%
구입처 : 이마트
가격 : 15,800원
용량 : 750ml
마개 : 스크류캡 

당도 : 낮다
산도 : 중간
바디 : 중간
타닌 : 중간

가격
Vivino : 18,553원
와인21 : 가격없음

반응형



🧐 와인을 선택 한 이유는?
이마트에 장보러 가면 항상 지나가는 와인코너.
이번엔 레드와인이고 약간 스윗하다고 표시 되어있는 와인을 구입했다.
와인 라벨에 캥거루 모양이 있는 걸로 보아하니 호주 와인 같았다. 
호주 와인은 또 처음이라 궁금했고 쉬라즈 품종도 처음이었다. 
가격 또한 비싸지 않은 편이라 가볍게 마실려고 구입하였다.

 



👨🏾‍🏫
코르크 마개가 아니고 스크류캡이라 편했다. 
첫 잔은 약간 스윗한 맛에 향이 강하지 않은 느낌이었다. 
근데 문제는 한모금 두모금 마실때마다 거부감이 들기 시작했다. 
스윗한 맛은 사라지고 알콜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향도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으나 좋진 않았다. 
그러다 결국 두번째 잔은 거의 마시질 못했다. 
점점 떫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더이상 마시기 힘들었다. 
아내도 점점 맛이 이상해진다고 했다. 
맞다 점점 맛이 이상해졌다. 
첫 경험인 쉬라즈 그리고 호주 와인은 좋지 않은 느낌만 남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