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아티스트 2명이면 충분하다

일상

by 행복줍기 2021. 12. 23. 10:54

본문

320x100
반응형
(이담엔터테인먼트)

 

이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아티스트 2명이면 충분하다

아티스트가 딱 두 명이네요.

원래는 아이유 혼자 있었지만 몇 개월 전 신세경이 합류했습니다.

정말 두 명뿐이지만 몇 백 명이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신세경 님은 1990년생 아이유 님은 1993년생입니다.

신세경 님이 언니네요.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유
아이유 조각집

 

2021년 12월 29일 18시에 아이유 조각집이 발매합니다.

어떤 노래를 발표할지 기대가 됩니다.

앨범 하나 사고 싶네요.

팬인데 앨범을 사본 적이 없네요.

옛날에는 좋아하는 가수 카세트테이프(?) CD를 참 많이 샀었는데 지금은 앨범을 사 본 기억이 없네요.

 

신세경

지속적인 악플에 시달리고 있고 최근 소속사에서 강력 대응한다고 합니다.

세상엔 참 심심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장난삼아 질투심에 악의적인 댓글을 달면 기분이 좋아질지 의문스럽네요.

누군가의 장난이 한 사람에게는 큰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얼굴 한번 본 적 없는 사람들로부터 공격을 받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알았으면 좋겠네요.

이담엔터테인먼트 지분 현황

카카오엠과 카카오페이지가 합쳐져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최대 주주이네요.

카카오 엔터는 상장을 안 했습니다.

카카오 엔터의 최대주주는 카카오입니다.

그럼 카카오에 투자하면 이담엔터테인먼트에 투자하는 거랑 같다고 봅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가 상장을 하면 대박이겠네요.

매수하고 싶은 종목 1순위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22년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도 상장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2022년 목표 중 하나는 유애나에 가입하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