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머크 코로나 경구 치료제 승인

재테크

by 행복 수집가 2021. 12. 25. 20:11

본문

320x100
반응형
미국 머크 코로나 경구 치료제 승인

 

미국 머크 코로나 경구 치료제 승인

우여곡절 끝에 머크도 먹는 알약 치료제가 승인되었네요.

화이자에 이어 두 번째 승인입니다.

치료제 승인이야 예상했던 일이라 주가는 변화가 없습니다.

치료 효과가 별로 없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정확한 사실은 알 수 없네요.

어찌 됐든 치료제가 많이 개발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머크 코로나 먹는 치료제 승인

 

 

머크 코로나 먹는 치료제 승인
 

일본도 머크 치료제 사용을 승인했습니다.

오미크론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미국은 백신과 치료제까지 거의 전 세계를 독점하고 있습니다.

왜 미국만 가능한지 다른 나라에서는 왜 만들지 못하는지 안타깝습니다.

몇 개 나라에서 백신을 만들었지만 신뢰가 없어 인정을 못 받았습니다.

이번 바이러스 사태를 봐도 미국이 세계를 주무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우리나라 바이오 기업도 백신과 치료제를 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