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1. 12. 27. 06:13

본문

320x100
반응형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얼마 전 보다버거 매장 가서 먹었다.

그때 먹은 치킨버거 맛이 아직도 생생하다.

바싹하고 촉촉한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이 좋았다.

집에서 재택근무하면서 점심에 뭘 먹을까 생각하다 배달 시켜 먹기로 했다.

성수동 옆 동네 살아서 좋은 점이 맛집 배달이 가능한 것이다.

다이어트해야 하는 데 맛집은 많으니 걱정이다.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수제 버거 배달이라 좀 걱정이었다.

모든 음식이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제맛인데 배달 시키면 음식이 식기도 하고 맛도 좀 덜하다.

보다 버거도 마찬가지였다.

맛은 있었지만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별로였다.

포장은 종이 박스에 담겨와서 깔끔했다.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사이드 메뉴로 가지 튀김과 양송이 튀김도 주문했다.

버거는 치킨이랑 비프갈릭를 선택했다.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내슈빌 핫 치킨버거

매장에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다.

배달 온 치킨버거는 좀 실망이었다.

맛은 있는데 치킨이 좀 탔는지 딱딱한 부위가 있었다.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비프 갈릭 버거는 평범한 맛이었다.

어느 브랜드 버거에서도 먹어 봤던 맛이다.

지금까지 먹어 본 보다버거 중 가장 맛있는 건

와사비 새우버거

내슈빌 핫치킨버거

청양마요불고기버거

3가지가 제일 맛있었다.

성수동 배달 맛집 보다버거 수제버거
 

 

사이드로 주문한 양송이 튀김과 가지 튀김

튀기는 방식이 둘 다 같나 보다.

둘 다 재료의 맛이 살아 있어 먹을 만하다.

가지도 맛있지만 양송이도 버섯 향이 나서 좋았다.

튀김옷이 많이 바삭한 편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