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송도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일상

by 행복줍기 2022. 2. 11. 11:39

본문

320x100
반응형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인천 송도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가끔 기분 전환하러 인천 송도에 간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위에는 많은 호텔이 있어 호캉스 하기 좋다.

이번에 선택한 호텔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신혼여행 때 인천공항 가기 전 하루 숙박 한 이후로 오크우드 호텔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비교해 보는데

공식 홈페이지가 가장 저렴했다.

조식 포함 패키지로 예약을 했다.

공심 홈페이지라 그런지 예약을 해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

숙박 당일 결제가 이루어진다.

오후 3시 조금 넘어 도착했다.

사람들이 앉을 자리 없이 많았다.

모두 체크인을 하려고 대기 중인 사람들이다.

체크인 공간이 그리 넓지 않아 답답하게 느껴진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층수는 54층을 배정받았다.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높은 층에서 잠을 자게 되었다.

아파트에도 살아 봤지만 9층 이상에서 살아 본 적이 없어 기대가 되었다.

9층보다 6배가 높은 54층이라니 설렌다.

오크우드 호텔은 조리를 할 수 있는 호텔이라 싱크대가 있다.

식기세척기에 세탁기

커다란 냉장고까지 갖추고 있어 장기 투숙하기도 좋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객실 구조는 복도형 스타일로 되어있고

끝 쪽으로 침실이 자리하고 있다.

3인실 기준이라 그런지 테이블은 두 개 의자는 세 개가 비치되어 있다.

객실 한쪽 변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은 좋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킹사이즈의 침대랑 싱글 침대가 있다.

침구류는 숙면에 방해되지 않을 만큼 만족스러웠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욕실은 샤워부스, 양변기 영역이 별도로 있어 좋았는데

양변기 있는 곳엔 가림막이 없어 좀 불편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위 사진을 보면 양변기 있는 곳은 유리 문이 없다.

욕조가 있는 점은 마음에 들었다.

호캉스에 욕조는 필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욕조 위에는 TV도 시청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객실 구조가 이상해서 그런지 TV 위치가 좀 애매하다.

객실 내에서 요리도 할 수 있어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이었다.

다음 날 조식 시간은 따로 시간을 정하는 건 없었다.

체크인할 때 사람이 많아 조식 시간에도 붐빌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불편한 점은 주차장에서 객실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없는 점이다.

36층 로비를 거쳐 객실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만 한다.

좋은 점은

지하 주차장으로 롯데마트까지 갈 수 있어

마트에서 먹을거리를 사서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고 호텔로 이동할 수 있어 좋았다.

물건 들기 힘들면 차로 주차장 내에서 왔다 갔다 해도 괜찮다.

주차는 숙박하는 당일 포함 다음날까지 자유롭게 입출차를 할 수 있다.

가끔 어떤 호텔은 한 번 출차하면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가 있든가 다시 주차 정산 처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운 곳이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