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 설봉공원 월전 미술관 :: 자연의 본질을 찾아서 :: 백경 송계일의 작품세계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19. 6. 18. 10:28

본문

320x100
반응형

이천 설봉공원 월전 미술관

자연의 본질을 찾아서

백경 송계일의 작품세계

2019.04.18 ~ 2019.06.30

오후 2시에는 전시 설명도 해준다.

운 좋게 2시였고 관람객은 우리뿐이라 단독 미술관 투어를 했다. ^^

도슨트님 감사합니다.

이천 월전 미술관은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다.

크지는 않지만 전시도 많이 하고 관리도 잘 되어있어서 관람하기 좋다.

가격은 이천 시민이 아니라면 2천 원으로 저렴하다.

몇 년째 이천을 오면서 월전미술관 전시도 많이 봤었다.

좋았던 전시도 많았고 미술에 관심도 가지게 되었다.

예술가들의 예술에 대한 열정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예전 아파트가 생기기 시작할 때 그린 작품이라고 한다.

그 당시는 아파트가 귀하니 그림으로도 남긴 것으로 판단된다.

월전미술관은 사람이 없어서 좋다.;;

너무 사람이 없어서 좀 민망하기는 한데 조용히 그림을 보면서 생각할 수 있어서 좋다.

복잡한 미술관 가면 정신없기만 해서..

백경 송계일님은 잘 모르지만 그림의 색을 보면 미술에 대해 잘 모르지만 멋있었다.

색이 너무 이뻤다.

연세도 많으신데 올해 그리신 작품들도 많이 전시되어있었다.

특히 사진은 안 찍었지만 19살에 그린 그림을 보고 감탄했다.

2층에도 전시실이 있다.

역시 아무도 없다. ㅎㅎ

2층에서 바라본 월전미술관 바깥 풍경.

날씨도 좋아 그림 같은 풍경이었다.

한글 자음으로 ㄱ부터 ㅎ까지 그림이 전시되어 있다.

모든 그림이 뒤쪽에 안개가 낀 느낌으로 그렸다.

안개를 표현하는 부분이 인상 깊었다.

관람객도 별로 없고 (대부분 카페에 있다) 조용히 관람하기 좋은 미술관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