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황대구탕 ::: 생대구탕 맛집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18. 12. 29. 16:43

본문

320x100
반응형


2018.12.22.일요일

#속초여행 마지막날 아침겸 점심으로 방문한 #황대구탕 식당이다.

원래는 이 식당을 갈 생각은 없었고, 주차장도 여유있고 식당도 깔끔해 보여서 방문하였다.

근처 순두부 식당을 갈려고 했는데 단체 관광객에 주차장도 꽉 차서 황대구탕 식당을 가게 됐다.



2층에 커피숍도 운영하고 있어서 음식을 먹으면 할인을 해주고 있었다.

커피가 생각나기는 했지만 올라가보지는 않았다.



주차장도 넓고 근처에 워낙 유명한 순두부집이 있어서 그런지 한가해 보였다.

그래도 손님들은 꾸준히 방문하고 있었다.


메뉴판은 따로 가져다 주지 않고 사진에 보이는 메뉴를 보고 주문하였다.

그래도 메뉴판은 제공해주는게 좋지 않나 생각된다.


우리가 주문한건 #생대구탕 이다.

일인분에 2만원이며, 가격에 싯가라고 써있는걸로 봐서는 그때그때마다 가격변동이 있는듯하다.


반찬은 정갈하게 나오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되지는 않았다.


#지리탕 이나 매운탕중에 고를 수 있는데 대구탕이면 당근 지리탕으로 주문하였다.


생대구탕이라 그런지 대구가 살살 녹는 맛이었다. #고니 도 흐물흐물거리는게 맛있었다.

꼬들꼬들한 고니를 좋아하면 싫어할 수도 있을것 같다.

난 꼬들꼬들하든 흐물흐물거리든 둘다 맛있어서 좋았다.

생대구탕이라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해장하기도 좋고 괜찮은 식당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