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 ::: 가본먹물순대국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19. 5. 14. 23:21

본문

320x100
반응형



​​



2019.05.11

#이천 가본 먹물순대국

#먹물순대국 이라고 해서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 호기심에 가봤다.

이곳 앞에는 증포설렁탕이라고 자주 가는곳이 있어서 이번엔 순대국을 먹으러 방문해봤다.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 컸다.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다.

식당은 깔끔하고 그동안 가본 순대국집하고는 분위가 조금 달랐다.



가격은 순대국 치고는 비싼편이고 먹물순대국은 토종순대국보다 더 비싼데 먹물의 매력이 뭔지는 잘 모르겠다.

정식으로 시켜서 나온 순대가 먹물순대보다 괜찮았다.

정식으로 같이나오는 순대랑 고기는 조금 부실해 보였는데 순대국안에 고기가 많아서 괜찮았다. 특이하게 허파랑 간이 들어있는데 다른 순대국집하고는 달랐다.

맛은 아직 오픈한지 안되서 그런가 깊은 국물 맛은 느끼지 못했지만 잡냄새가 없어서 만족했다.

한가지 아쉬운건 김치랑 깍두기가 바로 김장한듯 순대국하고는 어울리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면 맛있어질것 같긴하다.



가격에 비해 조금 아쉽기는 한데 깔끔하고 주차장도 넓고 괜찮았다.



김치가 맛있게 익을쯤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