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대형 카페 -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2. 1. 4. 05:59

본문

320x100
반응형
속초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속초 대형 카페 -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오랜만에 강원도 여행

날이 너무 춥다.

속초 시내 곳곳은 눈 밭이라 아직도 제설 작업 중이다.

골목은 눈이 쌓여 치우지 못해 통제된 곳이 많았다.

속초 도착해 점심 먹고 잠시 쉴 겸 카페를 찾았다.

가끔 속초 오면 들리는 대형카페다.

워낙 규모가 커서 북적거리지 않아 조용히 차 한잔하기 좋다.

속초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주차장도 넓다.

주차 라인이 선명하지 않아 차량이 많아지면 정리가 되지 않을 것 같다.

속초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각 층마다 콘셉트가 다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오늘은 추위를 피해 잠시 쉬러 와서 위층에 가보지는 않았다.

2층엔 금괴 뽑기 이벤트도 한다.

유튜브로 생중계도 하는 것 같다.

금괴 뽑아서 1억 원 상금을 받은 손님도 있다고 한다.

속초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눈도 많이 내린 뒤고 날씨도 워낙 추워서 그런지 카페에 손님이 없었다.

열심히 포켓볼 치는 가족들만 있었다.

포켓볼 치러 아침 일찍 오신 것 같다.

속초 메이트힐 로스터리 카페
 

달달한 초코케이크와 커피를 주문했다.

잠시 쉬다가 속초관광수산시장에 가기로 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워낙 규모가 크니 손님이 많아도 복잡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청결 상태도 좋다.

커피 맛도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