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아니고 삼성전자우 매수

재테크

by 행복줍기 2022. 2. 4. 10:08

본문

320x100
반응형
© denic, 출처 Unsplash

 

삼성전자 아니고 삼성전자우 매수

팬데믹이 발생한 후

가장 먼저 생각한 일이 삼성전자를 매수하자는 것이었다.

그 당시 주식 투자는 재미로만 했었다.

팬데믹이 발생 후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

절호의 기회이고 투자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바로 삼성전자를 매수했다.

삼성전자를 매수하다가 삼성전자우도 같이 매수했다.

삼성전자를 매수하는 것보다 삼성전자우가 아~~~주 약간

장기적으로 볼 때 더 좋을 거라 생각했다.

© rmrdnl, 출처 Unsplash

 

아직은 삼성전자 주식 수가 월등히 많지만

앞으로 매수는 삼성전자우만 진행할 예정이다.

팬데믹 발생 후 삼성전자를 매수 후

추가 매수를 하지 않았다.

계속 오르기만 하니 추가 매수할 생각을 못 했다.

7만 8만 십만 전자를 외치다가 다시 7만 전자로 내려온 걸 보고

다시 매수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kotecinho, 출처 Unsplash

십만전자 가즈아 하다가 7만전자로 내려왔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믿고 투자할 만한 종목인 것 같다.

배당금도 분기배당이라 배당금 받는 재미도 있다.

가끔 작년처럼 특별배당금도 지급할 수 있으니

배당 보너스도 기대해 본다.

삼성전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