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독자 수 10배 늘어나는 제목 만드는 방법

by 행복 수집가 2023. 4. 10. 07:42

본문

320x100
반응형

구독자 수 10배 늘어나는 SNS 제목 쓰기

1 ~하는 방법
우리 구청 챗봇 이용률을 높이는 획기적인 방법
돈 쓰지 않고 마케팅하는 놀라운 방법

2 ~하는 N가지
쉽고 빠르고 근사하게 문자 메시지 쓰는 법 3가지
잘 팔리는 한마디를 쓰는 비결 3가지

3 ~하려면 ~하라
해고당하지 않으려면 임금 피크제를 받아들여라.
돈 없이 창업하려면 지식을 팔아라

4 ~를 통해 알 수 있는
OECD 보고서로 알아보는 코로나19 불황 여파

5 할 것 VS 말 것
SNS 제목 쓸 때 절대 넣으면 안 되는 단어

6 왜 ~일까? / 왜 ~하지 않을까?
왜 아마존에서는 화상 회의를 하지 않을까?

7 당신도 ~하고 싶지 않습니까?
당신도 좋아하는 일로 창업하고 싶지 않나요?

8 경고, 주의, 금지
경고 : 당신의 책을 쓰기 전에는 퇴사하지 마세요.
주의 : 이 운동으로 살이 너무 빠져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금지 : 마스크를 턱에 걸쳐 쓰지 마세요.

9 무료, 할인, 공짜
5만 원대 패키지를 무료로 드립니다.

10 어떻게 ~하게 되었을까?
마케팅 1도 모르던 그가 어떻게 마케팅 전문가가 됐을까?
728x90

‘홈페이지 접속자는 많은데 어째서 매출은 그대로일까?’
짐작하겠지만, ‘왜’, ‘어째서’라는 단어로 의문을 던지면 독자는 ‘그러고 보니 그러네? 왜 그러지?’ 하며 더 읽고 싶어집니다. 

“나는 많은 사람을 위해 영화를 만든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한 번에 한 가지 이야기만 한다.”
영화를 만드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말입니다. 

‘소주 한 병도 배달해 드립니다.’
소주 한 병도 배달해 준다니 다른 서비스는 물어보나 마나 입니다. 

움직임이 포함된 서술형 문장은 자신에게 말을 건다고 느끼기가 쉬워 빠르게 클릭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 당장 시작하는 책 쓰기’

제목 글에는 문장 부호가 참으로 많은 일을 합니다. 제목은 짧고 강렬해야 하는데 그 역할을 부호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광고의 헤드라인에 인용 부호가 들어가면 그 헤드라인을 기억하는 비율이 28%나 늘어난다고 합니다. 

15.
끌리는 단어 혹하는 문장
송숙희
유노북스
인문/철학
260쪽
2023/03/08 완독
⭐️
💬 사람을 끌어오는 문장의 힘

 

조회수 높이는 글쓰기 비법 백과사전이다. 

곁에 두고 찾아서 사용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