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곤지암 리조트 22평형 트윈 프라임 호텔형 (룸서비스 조식 2인) 🏨

일상

by 행복줍기 2021. 4. 15. 07:53

본문

320x100
반응형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22평형 트윈 프라임 호텔형 (룸서비스 조식 2인) 🏨

우리 부부는 LG 트윈스 야구팬을 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아직 한 번도 LG 트윈스를 응원하러 야구장에는 안 가봤다.

잠실 야구장이 아닌 트윈스 만의 전용구장이 있으면 좋겠다.

내가 LG 회장이었으면 내 돈으로 야구장 하나 멋지게 만들었을 텐데... 🏟

체크인 센터를 통합 운영하지 않아 처음에 L 빌리지에 갔다가 헛걸음했다.

안내 문자를 내가 못 받은 건지는 모르겠다.

E/W 빌리지 건물로 이동해서 다시 체크인을 했다.

대기표 뽑는 기계가 있는지 몰라서 줄 서 있다가 안내받고 대기 순서를 받았다.

기계를 눈에 보이게... 위치를 좀.. 🤬

약간의 불만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중에 로봇이 마이쭈 나눠줘서 기분이 좋아졌다.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콘도형이 아니라 호텔형을 예약했다.

콘도형이 객실도 넓고 취사도 가능해서 좋긴 한데 우린 호텔형이 좋다.

욕실과 세면대와 볼일 보는 것이 구분되어 있다.

헤어드라이기도 바람이 약하지 않았다.

욕실 수압도 나쁘지 않았다.

다만 샤워타월이 없는 건 불편했다.

작은 수건 4개만 제공하고 있었다.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침대 매트리스는 시몬스 제품인데 너무 푹신거리는 스타일이라 나에게는 맞지 않았다.

허리가 아프다 너무 푹신거리고 꿀렁 되면.

베개도 나에게는 조금 높은 편이라 불편했다.

그 외 청결상태는 괜찮았다.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미니바에는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고 테이블에 무료 생수 두병만 있었다.

커피 캡슐 2개 제공하는데 이용하지는 않았다.

테이블이 있는데 너무 작아 음식을 올려놓고 먹기 불편했다.

조금 넓은 테이블을 제공하면 좋을 것 같다.

이따 저녁에 배달음식이랑 아침에 조식을 먹을 때 테이블에 올려놓을 수도 없었다.

곤지암 리조트

TV는 당연히 LG TV이고 케이블도 유플러스다.

좋은 점은 넷플릭스를 무료로 볼 수 있었다.

헉 아닌가 누군가 로그인을 해놓고 로그아웃을 안 한 건가?

설마 아니겠지. 계정 이름에 아무나 나 할머니가 있는 거 보니 ....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객실 뷰는 주차장이랑 산이 보인다.

벚꽃 나무가 띠처럼 예쁘게 피어있었다.

산속에 파묻혀 있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곤지암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비가 와서 저녁에는 객실로 배달 음식을 주문했다.

삼겹살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괜찮았다.

고기보다 된장국 같은 것이 너무 맛있어서 밥 넣어 말아 먹었다.

된장국 맛집이다. (꽃게를 넣어서 육수를 만들었나 보다)

다음날 아침에 조식도 배달 왔다.

비대면 배달이면 좋을 텐데 직접 받아야 하는 건 개선점이 필요하다.

조식 패키지도 생각보다 알차게 나왔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좋은 점

화장실 욕실 분리

헤어드라이기 바람 적당함.

실내 놀이시설이 있다. (탁구 쳤는데 힘듦)

배달 음식, 조식 만족

온돌 시스템이라 최고

넷플릭스 무료

불편한 점

슬리퍼가 없다.

샤워타월 샤워가운 없다.

테이블이 작다.

와인잔이 없다.

매트리스가 너무 푹신거림

더블침대가 조금 작은 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