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누큐브 - 큐브 식빵 전문점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1. 6. 20. 08:56

본문

320x100
반응형

오누큐브

 

 

오누큐브 - 큐브 식빵 전문점 🍞

흑돼지구이 먹으러 갔는데 1층에 식빵 전문점이 있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빵이 식빵이다.

이런 식빵. 👨🏽‍🍳

내 취향은 빵에 아무 짓도 하지 않은 빵을 좋아한다.

다른 빵도 좋아하긴 하는데 그중 식빵은 최고다.

흑돼지구이 배부르게 먹고 내려와 1층으로 바로 들어갔다.

고기 배 따로 있고 디저트 배 따로 있으니 다행이었다.

오누큐브

 

안 그래도 좋아하는 식빵인데 빵집도 마음에 들었다.

귀여운 식빵 캐릭터도 좋고 원목 가구에 통유리에 바로 앞은 심지어 바다다.

식빵이 맛이 없으려야 없을 수가 없는 곳이다.

이런 곳에서는 아무거나 팔아도 맛있을 거다.

큐브 식빵이라 캐릭터가 큐브인데 각설탕 같기도 하고 조금 애매하긴 하다.

캐릭터 위에 글자가 없다면 뭘 파는지 알 수 없을 것 같다.

오누큐브
오누큐브

인테리어가 마치 향수가게 같은 느낌도 든다.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든다.

실내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었다.(?)

기억이 점점 흐려 지고 있다.

제주도 다녀온 지 3달이 넘어서 이젠 리뷰인지 소설인지 모르겠다.

오누큐브
오누큐브
오누큐브

 

큐브 식빵을 사고 밖에 나오니 해변에 앉아 식빵 먹는 친구들이 있었다.

우리도 나란히 옆에 앉아 먹을까 하다 친구들이 도망갈까 발길을 돌렸다.

날씨가 좋으니 모든 것이 다 좋았다.

지금 생각해 보니 그날은 기가 막힌 날이었다.

제주도 여행 중 가장 날씨가 좋은 날이지 않았나 싶다.

아닌가.

집에 돌아가는 날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분위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졌던 오누큐브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