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 지나가는 길에 본 코카콜라 광고.
코카콜라 주주로서 뿌듯하다.
코카콜라제로가 없다면 코카콜라 주식은 매도했을 것이다.
탄산음료는 몸에 좋지 않다는 건 전 세계인이 다 알고 있다.
한데 아직 코카콜라가 망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가 코카콜라제로이지 않을까 싶다.
제로가 있어 제로가 아닌 코카콜라가 더 잘 팔리는 것 같다.
희한하게 제로를 마시다 보면 다시 코카콜라를 찾게 된다.
100년 뒤에도 살아남을 음료는 무엇일까 고민해 본 적이 있다.
한 가지 밖에 생각이 나지 않았다.
코카콜라다.
건강이 중요하지만 목구멍을 타고 짜릿하게 흐르는 탄산의 유혹을 이겨 내기는 어렵다.
미래에 우주로 여행하는 날이 온다면 우주선에서 마시는 코카콜라만큼 짜릿한 음료는 없을 것이다.
News
Coca-Cola Closes $5.6 Billion Bodyarmor Acquisition
바디아머라는 스포츠음료회사 인수가 마무리 되었다.
펩시의 게토레이를 뒤따르는 2인자가 되었다.
팔란티어 Palantir(NYSE:PLTR) - 피터 틸 (0) | 2021.11.14 |
---|---|
스노우 피크 ⟪TYO:7816⟫ - 감성코퍼레이션 (0) | 2021.11.13 |
팔란티어 Palantir (NYSE:PLTR) - 빅 데이터 관련주 (0) | 2021.11.10 |
배당 포트폴리오 DGRO ETF 추가 (0) | 2021.11.10 |
미국 주식 배당주 투자 10월 결산 (0) | 2021.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