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일상

by 행복줍기 2022. 2. 16. 11:18

본문

320x100
반응형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성수동 핫플레이스를 한 바퀴 산책하기로 했다.

차이나타운에서 출발해 성수 중고등학교 앞까지

예쁜 카페나 식당들을 구경하면서 걸어가니 금방 도착했다.

길을 걸어가는 동안 인생 네 컷 사진관을 10군데는 본 것 같다.

요즘 유행인가 보다.

예전에 스티커 사진 유행했던 것처럼.

놀라운 건 사진관마다 사람들이 많았다.

어떤 곳은 줄까지 서면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우리 부부도 처음으로 아무도 없는 조용한 곳으로 들어가 찍어봤다.

재촬영도 3번의 기회를 주고

소품도 많아 재밌는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아무튼 산책하다가 집에 가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예쁜 돈가스 집을 발견했다.

아직 저녁식사 시간이 아니라 손님이 없어 들어갔는데

금방 만석이 되어 후다닥 먹고 나왔다.

728x90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메뉴는 오레노정식을 주문했다.

우동이나 냉소바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린 냉소바를 주문했다.

정식 가격이 16,000원인데 양도 많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냉소바도 달달하니 아직 유치원 입맛인 나에게 잘 맞았다.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돈가스에 빼놓을 수 없는 맥주도 주문했다.

생맥주가 있으면 좋을 텐데 병맥주만 판매하고 있었다.

명동 돈가스처럼 크리미한 생맥주가 있으면 최고일 텐데 아쉽다.

테이블마다 소금이 있는데 돈가스에 찍어 먹는 것 같다.

우린 소금은 먹어보진 않았다.

돈가스에 소금 조합이 어색했다.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새우튀김과 고로케도 제공된다.

생선가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돈가스만 판매 중이었다.

공깃밥도 제공하는데 밥 양이 많다.

다른 돈가스 식당보다 양이 두 배는 많은 것 같다.

성수동 돈가스 맛집 ⟪오레노카츠⟫

돈가스는 두껍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다.

고기가 식감은 좋지 않았다.

물에 빠져 약간 축축한 느낌?

부드럽긴 한데 내가 생각한 고기의 느낌은 아니었다.

다음엔 체다 크림치즈돈가스를 먹어봐야겠다.

오레노카츠의 시그니츠 메뉴라고 한다.

오레노카츠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역시 생맥주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