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일상

by 행복줍기 2022. 2. 20. 05:29

본문

320x100
반응형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산책하다가 커피 한잔하기 위해 카페를 찾고 있었다.

많은 카페가 있었고 손님들도 많아서 마땅한 카페를 찾기 어려웠다.

조용하고 한적한 유명하지 않고 편히 쉴 수 있는 곳이 필요했다.

성수고등학교 앞에서 큰 길가로 나왔다.

다시 집 방향으로 돌아가면서 카페를 찾으려다가 수상하게 생긴 곳을 발견했다.

분위기는 카페 같은데 레스토랑 같기도 하고

영업을 하는지도 모를 정도로 실내도 어두웠다.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야외 테이블도 많았지만 아직 추워서 그런지 밖에 손님은 없었다.

실내에도 두세 팀만 있고 조용했다.

메뉴판을 보니 맥주랑 안주도 판매하고 있었다.

카페 건물이 제법 컸다.

1층부터 3층까지 사용하고 있었다.

엘리베이터는 없다.

휠체어나 유모차를 위한 배려는 딱히 보이지 않았다.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카페 문을 열자마자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다.

어둡고 노랑 조명이 따뜻해 보이는 분위기

커피 한잔하며 이야기하기 딱 좋은 분위기

조용히 책 읽기 좋은 분위기

성수동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마음에 들었다.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1층에 오토바이도 전시 중이었다.

자동차도 전시한 적이 있나 보다.

한쪽에는 옷도 판매하고 정체를 알 수 없다.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2층에서는 1층을 내려다볼 수 있는 구조라 개방감이 좋았다.

우리 부부가 앉은 자리는 벽에 큰 거울이 두 개나 있는데 셀카 찍기 좋은 자리였다.

조명도 은은하니 사진이 잘 나온다.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마크69>  성수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2층 3층 올라가는 계단 경사가 높아

음료수를 들고 올라가거나 반납할 때 조심해야 할 것 같다.

계단이 시멘트라 넘어지면 ㅎㄷㄷ

조심해야 할 것 같다.

카페도 넓고 오늘만 그런지 손님도 하나 없어

조용하게 책 읽기 너무 좋았다.

우리 집 앞에 있으면 매일 갈 것 같다.

음료수는 미숫가루를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적었다.

좀 더 많이 주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