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2화 : 그때의 걱정들이 그리워

일상

by 행복줍기 2022. 4. 17. 07:35

본문

320x100
반응형
스물다섯 스물하나 2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2화 : 그때의 걱정들이 그리워

그냥 너는 1인분의 예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야

내가 뭐 잘못한 거 있어?

있지

할 수 있다고 믿고 될 수 있다고 믿는 거

아까 내가 네 이름이 궁금해서 이름도 모르는 애라고 했겠어?

이 좁은 바닥에서 내가 네 이름을 모를 정도면

그게 네 성적표야

그 성적표에 그런 믿음은 믿음 자체가 잘못이지

스물다섯 스물하나 2화

 

그 애는 내 상상과는 전혀 달랐어

가까워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허락되지 않았어

뒷모습에도 표정이 있는 거 알아?

그 표정이 자꾸 날 다치게 했어

그 애의 얼굴을 마주 볼 수 있는 건 싸울 때뿐이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

오히려 멀리서 지켜볼 때가

더 가까웠던 것 같아

그 애를 동경했던 내 마음이 조금 가여웠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2화

 

나 네가 뭘 함부로 해서 좋아

너 보면 내 생각이 나

열여덞의 나 같아

돌아가고 싶어?

절실히

뭐가 제일 그리운데?

그냥

그때의 걱정들이 그리워

뭐, 숙제가 너무 많고

방송부 선배들이 너무 무섭고

축제 때 무대에서 실수할까 봐, 뭐

좋아하는 여자애가 나 안 좋아할까 봐

뭐, 그런 걱정들

•••

학창 시절엔 걱정이 많았다.

뭐 지금은 학창 시절보다 몇 배는 더 걱정이 많다.

걱정은 왜 나이를 먹으면서 더 많아지는지 모르겠다.

그래서인지 학창 시절의 걱정들이 그립다.

별거 아닌 거로 걱정하던 그때 그 시절이 생각난다.

한데 학생 때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다.

초등학생 때면 모를까 고등학생으로는 돌아가고 싶지 않다.

고등학생 때는 무언가 열심히 하려는 의지가 없었다.

그저 매일매일 시간만 흘러가길 기다렸다.

지금 생각하면 참 철없던 시절이었다.

••

2화까지 너무 재밌다.

오랜만에 재밌게 보는 드라마.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이네.

주식을 사야하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