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흑돼지 맛집 숙성도 중문점

일상

by 행복줍기 2023. 4. 28. 12:29

본문

320x100
반응형

제주도 가면 빼먹지 말고 꼭 먹어야할 음식입니다.
바로바로 돼지고기입니다.
저번 제주 여행 때 대기 시간이 2시간이 넘는다고 해서 포기한 숙성도 식당입니다.
테이블링앱으로 줄 서기를 하는지도 몰랐어요.
이번에는 시간 맞춰 테이블링앱으로 줄 서기 후 숙성도에 방문했어요.
입장하라는 카톡이 왔는데 10분 정도 늦었어요.
다행히 직원분이 들여보내줬어요.
평일이라 대기 인원이 없어 가능했나 봐요.

기쁜 마음으로 자리에 앉으면 김치찌개를 줍니다.
서비스 김치찌개인데 맛이 훌륭합니다.
7천 원 받아도 괜찮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장사 잘 되는 곳의 특징이죠.

직원분이 메뉴에 대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한정판 메뉴는 2가지는 이미 품절이고
나머지 이백살 프리미엄만 남았다고 하네요.
이백살 프리미엄도 얼마 후에 품절될 거라고 귀띔해줍니다.
저희에게 안 먹으면 후회한다는 무언의 협박을 합니다.
ㅎㅎㅎ
안 먹을 수가 없어요. 주문합니다.

이백살 프리미엄도 30분 후 품절되었어요.
숙성도가 장사를 잘하네요.
주혁 메뉴부터 판매하는 방식이죠.
특히 한정판이라고 고객의 마음을 흔들어 놓아요.
고객은 제주도까지 왔는데 한정판 메뉴를 안 먹을 수가 없죠.
너도나도 한정판 메뉴를 주문하니 금방 품절됩니다.

숙성도가 유명한 이유는 장사를 잘하는 것도 있지만
고기 맛이 뒷받침해 주기 때문입니다.
저희도 이백살 프리미엄 메뉴를 맛있게 먹었어요.

숙성도는 고기를 직원이 구워줍니다.
손님은 가만히 앉아서 먹기만 하면 돼요.
고기 구워주는 시스템이 고기맛을 좋게 만들어요.
맛없는 고기도 맛있게 구우면 맛있어지는 것과 같아요.
한데 맛있는 고기를 맛있게 구우면 최고죠.

특히 한정판 메뉴는 직원이 전문적으로 구워줘야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다만 직원이 구워주는 시간이 어색하긴 해요.
직원도 어색해하겠죠?

목살 삼겹살도 1인분 씩 주문했어요.
위에 올라간 고기가 이백살 프리미엄 한정판 메뉴입니다.
한정판 고기라 그런지 마블링이 아름답네요.
아름다운 모양처럼 맛도 좋아요.
다 먹은 후 추가로 주문했어요.

일행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저도 제주도에서 먹은 삼겹살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인기 좋은 맛집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나 봐요.

힙한 직원분이 구워 주십니다.
이미 품절 난 한정판 메뉴를 먹으려면 점심에 와야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오후 4시에 방문했는데 다음에는 점심에 와야겠어요.
대표 메뉴를 먹어봐야 숙성도의 진가를 알 수 있겠죠.

한정판 메뉴의 고기는 매일 어떻게 공수하는지 궁금하네요.
손님이 이렇게 많은데 저렇게 많은 고기가 어디서 나오는지 궁금해요.
사람을 위해 희생당하는 돼지….

기본 메뉴인 목살 삼겹살도 맛있긴해요.
한데 한정판 메뉴가 더 매력 있어요.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나 봐요.

4인이 6인분에 음료수 소주 먹다 보니 16만 원 넘게 나왔네요.
제주도 여행 중 가장 많은 지출을 했네요.
그래더 비싼 만큼 제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숙성도 중문점의 최대 단점이 있어요.
주차장이 너무 비좁아요.
손님은 많은데 주차장은 좁으니 정신이 없어요.
주차장만 해결되면 최고일 것 같아요.

숙성도 중문점은?
주차장 ⭐️
맛 ⭐️⭐️⭐️
서비스 ⭐️⭐️⭐️
가격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