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배달은 이미 시작했다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4. 9. 05:03

본문

320x100
반응형

음식에 대한 탐욕

 

우리 부부는 결혼 전 둘 다 턱선이 있었어요.

결혼 후 급속도로 살이 불어나더니 얼굴은 둥글둥글해졌어요.

사진을 찍어 보면 서로 놀라며 웃습니다. 

다음에 살 빼면 사진 찍자고 다짐하면서요.

그렇게 7년이 흘렀네요.

여전히 얼굴은 둥글둥글하고 배도 둥그렇고요.

변한 게 없네요.

운동을 하자고 다짐해도

먹는 걸 절제하기로 다짐해도

배달 어플을 열고 있는 우리가 무언가에 홀린 것 같아요.

 

둘 중 한 명이라도 정신 차려야 하는데 

둘 다 정신줄을 놓고 있네요. 

오늘 점심까지는 집 밥 먹으면서 저녁은 남은 반찬으로 해결하자고 했어요.

한데 배달 어플로 피자를 주문합니다. 

맥주도 사와요. 

주문하면서도 머릿속에서는 알고 있습니다. 

주문하면 안된다.

하지만 뇌보다 손이 빠릅니다. 

한 집 배달로 주문합니다.

 

피자와 맥주를 마시고 우린 또 후회합니다. 

반성합니다. 

내일부터는 인간다운 삶을 살자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