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덕소 돼지숯불고기 맛집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4. 12. 05:05

본문

320x100
반응형

덕소 숯불고기 본점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다. 

주말이라 손님이 많을까 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많지 않았다. 

12시쯤 도착했다. 

아직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다 먹은 후에 보니 대기 손님이 가득했다. 

인기 맛집이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고추장 숯불구이를 먹었다. 

이번에는 돼지 숯불구이를 주문했다. 

둘 다 먹어본 느낌으로 돼지 숯불구이가 더 괜찮았다. 

소 숯불구이도 먹어보고 싶은데 

소보다는 돼지가 났겠지 싶다. 

 

주차장

식당 양 옆으로 주차장이 넓다.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다. 

분홍소시지와 잡채(목이버섯 냉채)

반찬은 셀프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달걀찜과 청국장은 직원이 가져다주신다. 

나머지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덕소 숯불고기 매력은 

분홍소시지와 잡채다. 

식당 중앙에서 직원이 분홍소시지를 쉴 틈 없이 부친다. 

따끈한 분홍소시지를 먹을 수 있다. 

부모님도 맛있게 드신다. 

물론 나도 소시지 킬러라 맘껏 먹었다. 

 

분홍소시지와 잡채도 식당 중앙에서 배급하는데 

이날은 잡채가 없고 흰목이버섯 냉채가 제공되었다. 

잡채 먹고 싶었는데 아쉽다. 

잡채 제공할 때 또 와야하나.

 

16,000원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돼지숯불고기도 고기가 얇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다. 

청국장찌개도 한 몫한다. 

청국장찌개만 판매해도 장사 잘 될 것 같다. 

더 달라고 하면 주는지는 모르겠다.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진다. 

버릴 반찬 하나 없다. 

 

호불호가 없을 식당이다. 

또또또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