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건대 도삭면 맛집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0. 12. 15. 08:38

본문

320x100
반응형

 

송화산시도삭면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건대 도삭면 맛집



▫︎
수요미식회에 나와 유명해진 송화산시도삭면이다.
우리 집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만큼 가까이 있다.
도삭면이랑 요리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다.
몇 년을 동네에서 살았지만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었다.
퇴근하면서 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람들로 붐벼서 맛이 궁금하긴 했다.
코로나임에도 별 영향이 없어 보였다.
지금은 손님이 많이 줄었다.
참고로 본점과 2호점이 근처에 있는데 본점은 가끔 오픈을 안 한다.
포장은 본점에서 했다.

▫︎▫︎
11월 말에 포장하여 먹어봤다.
그 당시는 코로나 확진자가 많지 않았지만 편하게 집에서 먹기 위해 포장했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이 안 되어서 전화로 주문하였다.
15분 안에 음식이 준비된다고 했는데 몇 분 일찍 갔는데 벌써 포장이 되어있었다.
우리나라 음식 제공 속도는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러니 해외여행 다닐 때 식당가면 안절부절못하게 되나보다.

 

송화산시도삭면



▫︎▫︎▫︎
포장은 비닐봉지가 아닌 쇼핑백에 식당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까지 깔끔한 패키징이었다.
다만 아직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건 아쉽다.
코로나로 인해 플라스틱 사용량이 폭증한다고 하니 걱정이 된다.
폐기물 관련주나 친환경 관련주에 투자를 해야 하나 딴생각도 한다.

송화산시도삭면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가지 튀김과 마파두부랑 소룡포이다.
도삭면으로 유명한데 도삭면은 주문을 안 했다.
도삭면 말고 가지 튀김도 너무 맛있다는 평이 많았다.
그리고 저녁에 간단히 먹으려고 했던 거라 대표 메뉴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3가지 요리다. 양이 많아 배가 불렀다.
약간 음식에 향은 좀 있다. 그 특유한 향이 있다.
가지 튀김은 너무 기대했는지 인생 가지 튀김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다.
마파두부는 특유의 향이 있어 일반 중국집의 마파두부 맛을 기대하면 안 된다.
소룡포도 향은 있지만, 육즙도 많고 맛은 괜찮았다.
중국 음식이라 향에 민감한 분이면 조금 입맛에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런 면에서 난 유딩 입맛인데도 음식에 별 거부감은 편이라 나한테 고맙다.

송화산시도삭면


▫︎▫︎▫︎▫︎▫︎
음식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양은 많은 편이다.
음식 맛도 크게 맛없는 부분은 없었다.
식당에 직접 가서 먹으면 좀 더 맛있을 것 같다.
아무래도 포장 음식은 집이 가까워도 식당에서 먹는 거랑은 조금 다를 것이다.
대표 음식인 도삭면을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단골이 될지 안 될지는 아직 모르겠다.
언젠가 도삭면도 먹어보겠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