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 맛집 ] 다신신도시 무지개맥주 - 통오징어 국물떡볶이

일상

by 행복줍기 2022. 11. 11. 10:06

본문

320x100
반응형

 

[떡볶이 맛집 ] 다신신도시 무지개맥주 - 통오징어 국물떡볶이

 

[떡볶이 맛집 ] 다신신도시 무지개맥주 - 통오징어 국물떡볶이

 

집 근처 새로 오픈한 어묵바에 사람이 많아 무지개맥주로 왔다.

겨울이 다가오니 뜨끈한 국물 있는 어묵바가 인기가 좋나 보다.

어묵 킬러라 다음에는 꼭 가볼 예정이다.

뜨끈한 어묵에 사케 한 잔 마시면 좋을 것 같다.

 

무지개맥주는 2층에 있다.

건대 무지개맥주도 2층에 있었는데 일부러 그런 건가.

근처 금별 맥주나 역전할머니 맥주는 모두 1층에 있는데.

2층에 있어 손님이 별로 없을 줄 알고 갔는데

손님이 너무 많다.

오늘은 무슨 단체 손님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다.

대부분 나이가 어린 젊은이들인데 어디서 이렇게 많이 온 지 궁금하다.

이 동네에서는 초등학생들만 많다고 생각했는데..

 

[떡볶이 맛집 ] 다신신도시 무지개맥주 - 통오징어 국물떡볶이

 

얼음 맥주를 주문한다.

저녁에 맥주 마시면 안 되는데 유혹에 넘어간다.

살얼음 동동 떠있는 맥주는 참을 수가 없다.

 

대학교 때는 맥주는 싫어했다.

맥주를 마시면 배만 부르고 화장실만 자주 왔다 갔다 해서 싫었다.

오로지 소주만 마셨다.

소주의 쓴맛이 술 먹는 느낌이었다.

맥주는 약간 탄산 음료수 같았다.

한데 술이 점점 약해져서 그런가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그렇게 맛있다.

퇴근 후 한잔하는 맥주는 꿀맛이다.

 

[떡볶이 맛집 ] 다신신도시 무지개맥주 - 통오징어 국물떡볶이

 

간단히 마른 안주나 먹을까 했다가 떡볶이 메뉴를 보고 말았다.

통오징어 국물떡볶이를 주문했다.

냄비가 좀 작아서 국물이 밖으로 다 튀었지만 푸짐해서 좋았다.

정말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비싸다고 느끼지 않았다.

떡 어묵 라면사리까지...

먹다가 라면사리 추가한 건 ....

떡볶이 국물을 남겨둘 수 없었다..

[떡볶이 맛집 ] 다신신도시 무지개맥주 - 통오징어 국물떡볶이

 

오징어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맛이 끝내줬다.

웬만한 떡볶이 판매하는 곳보다 맛이 좋았다.

약간 매콤하면서 달콤하기도 하고 라면 수프 맛도 나고..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은 메뉴였다.

 

사장님도 오늘은 단체 손님이 너무 많아서 죄송하다고 하셨다.

다음에 오시면 서비스 많이 드린다고 말했다.

날 기억하겠다는 건가?

단체 손님이 있어 정신없었지만 술집이 뭐 다 그렇지.

독서실처럼 조용할 수는 없지.

 

다만 여기 단점이 있다.

담배 냄새가 너무 많이 난다.

식당 내부에 흡연실로 가는 문이 있는데 거기서 식당으로 담배 냄새가 들어온다.

아무래도 2층에 있다 보니 1층 밖으로 손님을 보낼 수 없어서 그런가 보다.

한데 담배 냄새 싫어하는 손님도 내보낼 예정인가..

흡연 손님이냐 비흡연 손님이냐...

어렵다. 내가 생각해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