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송도 프라이빗 이자카야 - 카이센

일상

by 행복줍기 2023. 3. 22. 08:04

본문

320x100
반응형

아내랑 둘이서 술 한 잔하기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개별룸처럼 독립적인 곳을 찾았는데 마땅한 곳이 없었어요.

그나마 카이센 이자카야가 괜찮아 보였어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도착하니 굳이 예약은 안해도 될 것 같았어요. 

좌석도 많고 넓었어요. 

혹시 모르니 프라이빗한 좌석은 미리 예약하는 게 좋아요. 

실내는 개별룸 같은 공간과 오픈된 공간 두 곳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커튼으로 가릴수도 있어서 다른 손님과 눈 마주칠 일도 없어 좋아요.

어떤 이자카야는 옆에서 이야기해도 들리지 않는 시끄러운 곳도 많죠.

일단 생맥주를 주문합니다. 

아사히 생맥주는 오랜만이네요. 

한국에서 사라진 줄 알았는데 여기서 만나네요. 

괘씸하긴 하지만 주문했어요. 

일본 맥주가 맛있긴 해요. 

굴튀김을 주문했어요. 

강추합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입니다. 

튀김은 역시 뭘 튀겨도 맛있네요. 

굴 자체도 맛있는데 튀겼으니 말 다했죠.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하이볼도 주문했어요. 

얼그레이가 아니라 좀 쓰네요. 

한 잔 마셨더니 알딸딸합니다. 

계속 주문합니다. 

해물볶음 우동도 주문했어요. 

달콤해서 맛있네요. 

약간 매콤하기도 합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 있어 술 안주로 좋아요. 

튀김처럼 면도 훌륭한 술 안주죠.

728x90

달걀말이도 주문합니다. 

명란 달걀말이에요. 

맛있어요. 

명란이 들어가면 맛없는 달걀도 살아납니다. 

달걀도 역시 훌륭한 술 안주죠. 

 

아내랑 술 한 잔 할 수 있어 행복하네요. 

과식해서 문제지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