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꿀삼겹 - 장사 잘 되는 이유가...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3. 3. 24. 07:23

본문

320x100
반응형

 

꿀삼겹에 방문했어요. 

부모님 댁 앞에 있어 자주 가는 식당입니다. 

꿀삼겹 오픈 후에 한 4번은 간 것 같네요. 

부모님은 저보다 더 많이 갔어요. 

부모님도 만족하시는 거 보면 맛집이겠죠. 

특히 배가 부르도록 푸짐한 게 매력적인 식당입니다.

삼겹살을 파는 식당인데 세트메뉴로 나오는 해물탕이 정말 맛있어요. 

안면도에서 먹던 게국지 맛이 납니다. 

실제 게가 들어가 있어요. 

해물도 많아서 국물이 끝내줍니다. 

전 삼겹살보다 해물탕이 더 좋아요. 

밥도둑입니다.  

불판에 삼겹살 버섯 콩나물 무침 김치 양파 떡 소시지

달걀프라이에 치즈까지.

불판이 꽉 찼어요. 

어떤 삼겹살집은 불판에 고기만 덩그러니 있어 마음이 아픈데

꿀삼겹은 자리가 비좁을 정도로 불판을 꽉 채웠어요. 

치즈랑 달걀후라이는 별미입니다. 

무한 리필 해먹고 싶을 정도예요.

꿀삼겹 식당이 잘 되는 이유 중 하나가 푸짐하다는 느낌이 들어서라고 생각해요. 

손님에게 배부르게 양껏 대접하는 게 목적인 것 같아요. 

다 먹고 계산을 할 때 만족스러운 웃음이 나오는 식당입니다. 

손님들도 항상 많은 이유를 알 수 있죠. 

불만족스러운 점이 하나도 없는 식당이에요. 

728x90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부모님까지 4명이지만 세트메뉴는 3인분만 주문했어요. 

4인분은 너무 많아요. 

배가 터질 거예요. 

3인분 주문하고 고기가 부족하면 추가해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도 일단 3인분만 주문하라고 알려줘요. 

4인분 주문하라고 눈치 주지 않아요. 

꿀삼겹의 해물탕은 꼭 먹어야 합니다. 

해물탕 하나로 술 몇 병 마실 수 있어요.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게국지 스타일의 해물탕입니다. 

특히 배추가 맛있어요. 

파도 맛있고.

고기 먹지 말고 해물탕만 먹어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아무리 경기가 어렵다고 해도 장사 잘되는 곳은 불황이 없어요. 

왜 손님들이 다시 방문하는지 알 수 있는 식당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에요. 

후회 없을 식당입니다. 

너무 극찬만 했네요. 

단점이 없네요. 


제가 오픈런 했는데 직원분이 환풍구를 청소하고 있었어요.
음식을 안 먹어도 알 수 있죠. 
(책에서 읽었던 내용인데...환풍구 청소...) 

 

 

상봉동이 본점인가보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