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벽지 빨간 곰팡이 원인은?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3. 27. 09:24

본문

320x100
반응형

벽지 빨간 곰팡이

빨간 곰팡이?

곰팡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실크벽지에서 생길 수 있는 현상이라고 하네요. 

한데 왜 하필 붉은색일까요.

눈에 띄게 빨간 점처럼 생기니 눈에 거슬리네요. 

벽지 색과 비슷하면 눈에 띄지도 않고 좋을 텐데 빨간색이라 신경 쓰입니다.

다행히 곰팡이가 아니라 안심이 되네요. 

화이트로 칠해야 하나 싶네요. 

벽지 빨간 곰팡이

집안 곳곳에 빨간 점이 퍼져 있습니다.

누가 보면 사인펜으로 칠해 놓은 것 같아요.  

벽지 빨간 곰팡이

 

 

 

깔끔대장 커버하게 롤러 페인트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벽지 페인트 사러 가기

 

실크 벽지 말고도 이런 현상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가만히 나두기에는 눈에 너무 거슬리고 문제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벽지 페인트가 있네요. 

괜찮아 보이네요. 

살짝만 칠하면 될 것 같아서 한 번 구입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