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4. 5. 06:20

본문

320x100
반응형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부산하면 돼지국밥

부산에 가면 돼지국밥으로 한 끼는 먹게 됩니다. 

왠지 돼지국밥을 먹지 않으면 부산에 온 기분이 들지 않아요.

부산 사람들이 들으면 웃긴 일이겠죠. 

 

그래도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제일 먼저 생각납니다. 

 

이번에 먹은 곳은 엄용백 돼지국밥입니다. 

처음 가보는 식당입니다. 

해운대 근처 돼지국밥집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꽤 유명한 돼지국밥집입니다. 

본인 이름을 걸고 하는 식당이니 믿을 수 있겠죠.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부산식? 밀양식?

돼지국밥 종류가 두 가지네요. 

맑은 부산식이 있고 진한 밀양식이 있어요. 

부산에 왔으니 부산식을 주문합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둘 중 한 명은 밀양식을 주문할 걸 그랬어요. 

밀양식도 궁금하네요.

 

추가 메뉴로 명란젓이 있네요. 

특이합니다.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반찬은 정갈합니다.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부산식 돼지국밥입니다. 

맑은 국물입니다. 

진해 보이지 않네요. 

고기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극상 돼지국밥으로 주문해서 고기 양이 많네요. 

 

국밥집에 오면 항상 특으로 주문합니다. 

그래야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보통으로 주문하면 나중에 꼭 후회하더라고요.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제가 이날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이라 고기 냄새가 많이 났어요. 

아내는 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 맛있어하네요. 

음식도 컨디션 좋을 때 먹어야 제맛을 알 수 있나 봐요. 

 

밥은 국밥 안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순대국밥이 맛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