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4. 6. 05:22

본문

320x100
반응형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라온숨

남양주 북한강 옆에 위치한 라온숨 카페입니다. 

유명한 카페입니다. 

통창으로 강을 바라볼 수 있고 인테리어도 멋진 곳입니다. 

 

주말에는 주차하기도 힘들 정도로 손님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저희는 주말에는 도전 못하고 평일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했습니다. 

비 오는 날인데도 제법 손님이 있었어요.

 

북한강 근처 카페를 여러 군데 가봤는데 현재까지 라온숨 카페가 1등입니다. 

(몇 군데 안 가봤지만요. 근처 덩굴로 덮인 카페는 가봤지만..)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베이커리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가 눈에 띄네요.

에그타르트가 있어 반가웠어요. 

전 에그타르트 매니아입니다. 

한데 생각했던 에그타르트가 아니라서 살짝 아쉽네요. 

베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라온숨 카페는 총 5층으로 건물 전체가 카페입니다. 

각 층마다 컨셉트가 달라요. 

3층이나 4층은 전시회도 하고 여러 가지 대관 행사도 한다고 하네요. 

1층은 식물원 컨셉입니다. 

식물이 많아서 좋아요. 

 

넓은 평상도 있어서 손님이 없으면 누워 있을 수도 있겠네요.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닙니다. 

요즘 대형카페는 워낙 커서 라온숨 정도면 작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좌석도 많고 식물도 많고 1층이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2층은 주문하는 곳입니다. 

좌석도 있어요. 

저흰 2층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2층도 통유리로 강을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비가오서 아무도 없네요.

따뜻한 해가 내리 쬐는 날에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리버뷰 대형카페 추천

멍 때리기 좋은 카페입니다. 

관리도 잘 되는 것 같고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다만 가고 싶어도 사람이 많아서 가기 힘든 곳이지만요.

 

근처에 라온숨 주차장이 점점 넓어집니다.

주위 건물을 하나씩 구입하나봐요. 

대단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