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석촌호수 벚꽃축제 4월 6일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4. 4. 4. 23:05

본문

320x100
반응형

서울 석촌호수 벚꽃축제 4월 6일

석촌호수 벚꽃 축제

 

석촌호수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이미 벚꽃이 떨어지는 나무도 있었어요. 

바람이 조금 불어서 벚꽃이 흩날립니다.. 

축제 당일 바람이 분다면 끝내주는 행사가 될 것 같네요.

벚꽃 비 맞으며 구경하기 좋을 것 같아요.

 

벚꽃 축제는 4월 6일입니다.

4월 4일 저녁에 갔는데 아름답습니다. 

석촌호수 주위로 벚꽃이 만개하여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서울 석촌호수 벚꽃축제 4월 6일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벚꽃으로 가득 찼습니다. 

커다란 팝콘처럼 풍성풍성하네요. 

여의도도 만개 했을 것 같네요.

이번주는 벚꽃 축제 기간이네요. 

갑자기 만개해버린 벚꽃입니다.

서울 석촌호수 벚꽃축제 4월 6일

롯데월드타워와 벚꽃이 그림 같습니다. 

한 걸음 걸을 때마다 사진을 찍게 만듭니다. 

 

지금 당장 잠실 석촌호수로 가야 합니다. 

내일이라도 가야합니다. 

주말에는 사람도 많고 비도 올 수도 있고 바람도 불 수도 있어요. 

 

 

잠실 석촌호수

석촌호수에 팝콘이 열렸습니다. 

GO! GO! GO! GO!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