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시전 메쏘드 2015 미국 레드 와인 Precision Method 2015

일상

by 행복줍기 2020. 12. 27. 16:23

본문

320x100
반응형

프리시전 메쏘드 2015 Precision Method 미국 레드 와인

 

 

프리시전 메쏘드 2015 레드 와인 Precision Method 2015

미국 레드와인



종류 : 레드 와인
와이너리 : North Coast, California, 미국
품종 : 카베르네 소비뇽 100%
빈티지 : 2015
도수 : 14.5%
구입처 : CJ더마켓
가격 : 88,000원
용량 : 750ml

당도 : 낮다
산도 : 조금 낮다
바디 : 무겁다
타닌 : 조금 많다 (떫은 맛이 거의 없다고 느꼈다.)

 

프리시전 메쏘드 2015 Precision Method 미국 레드 와인

 

프리시전 메쏘드 2015 Precision Method 미국 레드 와인



와인병이 시커멓고 인삼뿌리 같은 그림이 강렬해 보이는 와인이다.
크리스마스에 스테이크랑 먹으려고 구매했다.
많은 와인을 마셔보지 않았지만 내 돈으로 구매한 와인 중 가장 비싼 와인이다.
직원분에게 디저트용은 아닌 달곰한 와인을 부탁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당도가 거의 없다고 나오는데 ???

○○
당도가 거의 없고 무거운 바디에 타닌도 많다고 하여 조금 걱정이었다.
달곰하고 떫은 맛이 덜한 와인을 좋아하는 편인데 거의 정반대의 와인이었다.
여러 종류의 와인을 먹어보기로 아내랑 와인데이도 격주로 가지기로 했다.
좋아하는 스타일의 와인만 먹을 수는 없음으로 다양하게 도전해 보기로 한다.

 

프리시전 메쏘드 2015 Precision Method 미국 레드 와인
프리시전 메쏘드 2015 Precision Method 미국 레드 와인



○○○
안주로는 스테이크랑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었다.
이번 요리는 아내가 둘 다 만들었다. 난 와인만 사 왔다.
스테이크는 채끝살로 했는데 부드럽고 와인과 먹기 딱 좋았다.

 

프리시전 메쏘드 2015 Precision Method 미국 레드 와인

 



○○○○
와인 향은 특별하게 느껴지는 건 없었다.
아직 냄새로 뭘 알아내기는 어려운 수준이다.
맛은 묵직한 맛은 있는데 떫은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이전에 먹은 레드와인은 약간 떫은 느낌이 들었는데 메쏘드 와인은 그런 느낌이 없었다.
당도는 거의 없다고 느꼈다.
고기랑 정말 잘 어울리는 와인이었다. 

○○○○○
떫은맛이 거의 없다고 느꼈고 달곰한 맛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와인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와인이었다.
크리스마스에 먹어서 추가 점수가 반영된 걸 수도 있고 가격이 비싼 부분도 영향이 있을 수 있는데 그래도 가장 매력적인 와인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