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수요미식회 맛집 - 수우동 쇠소깍직영점

일상

by 행복줍기 2021. 4. 3. 15:58

본문

320x100
반응형

수우동

수요미식회 맛집 - 수우동 쇠소깍직영점 

제지기 오름 올라갔다 왔다고 배가 고팠다.

우린 성산읍에 있는 맛나식당에 가고 있었다.

시간도 여유로워 해안 도로로 가고 있는데 수우동 간판이 보였다.

아 여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하며 급 주차했다.

줄 서서 먹는 우동집이라고 하는데 손님이 많긴 한데 대기는 없었다.

역시 우린 운이 좋다.

​​

수우동
수우동

돈가스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우동으로 주문하였다.

아내는 자작냉우동 나는 수우동을 주문했다.

결론적으로 나는 돈가스를 주문할 걸 후회했다.

기본 우동은 별다른 특별한 것도 없고 그냥 우동이다.

정말 기본에 충실한 우동이다.

면발이 조금 아쉽긴 했다.

​​

수우동

아내가 주문한 냉우동을 먹어봤다.

이럴 수가 면발이 다르다.

쫄깃쫄깃 탱글탱글

내가 원한 면발이었다.

어떻게 기본우동하고 면발의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는지..

결국 아내랑 바꿔 먹었다. ^^;

아내는 기본 우동도 맛있다고 했다.

난 그냥 그랬다.

수우동

 

수요미식회와 나 혼자 산다 방송에도 출연한 수우동 식당이었다.

방송은 본점이 나온 걸로 알고 있고 여긴 분점이다.

처음에 왜 여기 수우동이 있나 의아하긴 했었다.

수요미식회 맛집은 잘 믿지 않는 편이긴 한데...

기본 우동은 평범한 수준의 우동이었다.

자작냉우동이 면발이 탱글 해서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