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에 맥주 먹고 석촌호수 산책

일상

by 행복줍기 2022. 6. 5. 13:26

본문

320x100
반응형

 

피자에 맥주 먹고 석촌호수 산책

 

피자에 맥주 먹고 석촌호수 산책

 

석촌호수에 산책하러 갔다.

호수가 있고 호수 둘레로 나무가 우거져 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공원이다.

다만 넓은 잔디밭이 없어서 돗자리 펴고 누울 수 없는 건 아쉽다.

 

1.

롯데월드에서 석촌호수에 우주선을 띄어놨다.

초승달 모양 배도 있도 둥둥 떠나니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한낮이라 너무 뜨거워 배 타기는 더울 것 같다.

우주선 배는 에어컨이라도 있나 모르겠다.

호수에서 배를 타니 대부분 커플일 줄 알았는데 남자들끼리 타는 경우가 많았다.

배를 타려면 롯데월드에 입장을 해야 하니 타볼 수는 없었다.

 

피자에 맥주 먹고 석촌호수 산책

 

2.

석촌호수에는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가게가 하나 있다.

가끔 여기서 생맥주 한 잔씩 마시곤 한다.

맥주 마실 때는 항상 피쉬앤칩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늘은 피자를 주문했다.

화덕 피자라 도우가 바삭하고 피자 전문점 못지않게 맛도 괜찮았다.

생맥주가 플라스틱 컵에 제공하는 게 제일 아쉬웠다.

맥주는 차가운 맥주잔에 마셔야 제맛인데 플라스틱 컵은 좀 너무했다.

 

피자에 맥주 먹고 석촌호수 산책

 

3.

맥주랑 피자를 먹고 한동안 호수를 보며 멍 때리고 있었다.

호수 색이 초록색이다.

녹조 현상인가.

물이 썩었나.

물감 풀어 놓은 것 같기도 하고 초록 호수라니 나름 괜찮다.

여름이 다가온 것 같다.

햇볕이 뜨겁다.

 

석촌호수 3바퀴 정도 돌려고 했는데 선거 마감시간이 다가와 반바퀴만 돌았다.

선거는 5지 선다형도 아닌데 왜 이렇게 어려운 건지 모르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