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아찌떡볶이 유퀴즈 출연 떡볶이 맛집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2. 9. 10. 10:56

본문

320x100
반응형
건대 아찌떡볶이 유퀴즈 출연 떡볶이 맛집

건대 아찌떡볶이 유퀴즈 출연 떡볶이 맛집  

이사 가기전에 동네 맛집 투어 프로젝트

건대역에서 유명한 떡볶이 맛집에 삼고초려 끝에 먹을 수 있었다.

첫 번째 방문은 오후 6시쯤에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 먹을 수 없었다.

영업 종료시간이 오후 7시라고 되어 있지만 그날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나 보다.

우린 다음날에는 좀 더 일찍 가자고 해서 5시에 방문했다.

하지만 이날도 떡볶이가 없었다.

떡볶이 가게가 재료 소진으로 영업을 조기 종료한다니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졌다.

며칠 후 우린 영업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갔다.

멀리 가게가 보이는 데 손님들이 줄을 서고 있었다.

가게 안에는 테이블은 몇 개 없지만 손님이 가득 찼고 밖에는 4팀 정도 기다리고 있었다.

우린 기다리기 싫어서 포장하기로 했다.

떡볶이를 줄 서서 기다린 후 먹는 건 떡볶이에 지는 것이다.

포장 주문하려는데 줄을 서라고 한다.

먹고 가든 포장을 하든 모두 줄 서서 기다려야 한다.

이건 무슨 시스템이지..

참고로 추가 주문이 어렵다고 한다.

일행이 모두 와야 입장도 가능.

아무래도 유명해지다 보니 이런 규칙이 생긴 건 아닐까 싶다.

아니면 원래 그랬던 건가?

건대 아찌떡볶이 유퀴즈 출연 떡볶이 맛집
 

 

드디어 우리 차례가 왔다.

우린 두 명이지만 패밀리 세트를 주문한다.

최후의 만찬이다.

패밀리세트(15.0) 메뉴는

떡볶이 2인분 + 튀김 + 순대 + 어묵이다.

우린 여기에 튀김(3.0)을 추가한다.

튀김은 4개를 선택할 수 있다.

떡볶이 앞에서는 이성을 잃게 된다.

커플세트를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커플세트는 부족해 보일 거라 생각해 패밀리세트를 주문한다.

패밀리세트를 주문했는데 튀김이 부족해 보일 거라 생각해 튀김을 하나 더 추가한다.

도대체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결국 포장해 온 음식을 다 먹지도 못하고 남겼다.

오늘도 반성 하나 추가다.

반응형

건대 아찌떡볶이 유퀴즈 출연 떡볶이 맛집

건대 아찌떡볶이의 맛은 고추장 맛이 강한 편이다.

떡볶이 떡도 야들야들하니 식감도 좋았다.

어묵은 어묵이고.

순대는 괜찮은 편이다.

튀김은 튀김이고.

야끼만두는 다른 떡볶이 가게보다 좋았다.

TV 출연 후 유명해진 건지 원래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모르겠다.

저번에 아찌떡볶이에 방문했을 때 재료 소진으로 못 먹어서 옆 옆 떡볶이 가게에 갔었는데 이 집도 맛있었다.

아찌떡볶이 옆쪽으로 떡볶이 가게가 몇 개 있다.

그럼 나의 최애 떡볶이집 문정동의 골목떡볶이와 비교해 보면.

골목떡볶이 승.

아직 초등학생 입맛이라 달달한 골목떡볶이가 좋다.

P.S 떡볶이는 악마가 만든 음식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