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2. 9. 29. 12:53

본문

320x100
반응형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아버지 생신이시라 저녁식사는 회랑 대게를 먹기로 했다.

항구에 있는 회 센터에서 먹을까 생각했다.

그러다 아버지가 여기 횟집 괜찮을 것 같다며 보여줬다.

사진으로 보니 누가 봐도 관광지 횟집이었다.

블로그의 대부분이 다 찐 후기라고 하면서 원고료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했다고 한다.

과연 찐 후기가 맞는지는 모르겠다.

찐 후기가 아니어도 부럽기는 하다.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얼마 전 와인킹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여기 독도활어횟집이 나왔다.

단골집이라고 나왔는데 내가 방문한 횟집이 나오니 재밌게 봤다.

설마 홍보글은 아니겠지 ㅋㅋ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우리 가족 외 한 팀밖에 없었다.

손님 없는 식당 안 사진을 보니 나도 원고료를 받고 글 쓰는 블로거 같다.

홍보 글을 보면 대부분 식당에 손님이 없다.

이미 업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후기를 작성하기 때문에 손님의 모습이 거의 없다.

음식 사진도 상 전체가 보이게 항공 샷이 꼭 들어간다.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밑반찬이 많이 나온다.

해산물들도 싱싱해 보이고 괜찮아 보였다.

반찬이 많으니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른다.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우리 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모둠 회랑 대게가 있는 세트메뉴였다.

가격이 27만 원 정도 했던 것 같다.

큰 접시에 회가 나왔는데 회가 두툼하니 좋았다.

어떤 횟집에 가면 회가 반짝반짝할 정도로 윤기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 독도활어횟집 회는 물기가 없어 겉으로 보기에 말라 보인다.

한데 회 식감이 좋고 나에게는 만족스러웠다.

신기한 건 모둠 회에 방어 회가 나온 것이었다.

아직 겨울도 아닌 8월 중순이 조금 넘었는데 벌써 방어 회라니 진짜인가 싶다.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대게는 한 마리가 제공된다.

4명이 먹기 조금 부족해 보이기도 하다.

회를 먹다가 대게를 먹으니 대게가 더 맛있다.

부모님도 대게를 더 좋아하시는 것 같다.

이럴 줄 알았으면 대게만 먹을 걸 그랬다.

주식으로 돈 좀 벌면 부모님께 대게 파티를 열어 드려야겠다.

지금은 주식이 말도 못 할 상황이지만 좋은 날이 오겠지.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대게는 맛있는데 먹다 보면 마트에서 파는 맛살 맛이 난다.

맛살이 정말 잘 만든 제품인 것 같다.

맛살보다 크레미랑 더 비슷하긴 하다.

크레미 사서 대게 내장에 찍어 먹으면 이게 대게인지 크레미인지 모를 것 같다.

아무튼 대게를 크레미처럼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

이래서 부자가 되면 맛있는 것도 많이 먹을 텐데..

너무 돈에 눈이 멀었나 보다.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대게 내장은 정말 맛있다.

대게살을 찍어 먹으면 최고의 맛이다.

같이 나온 회는 찬밥 신세가 된다.

후훗 찬밥 신세가 된 회는 내가 다 먹었다.

운전만 하지 않았어도 소주 한잔했어야 했는데 아쉽다.

강원도 속초 장사항 독도활어횟집 회+대게 세트 (feat.와인킹)

 

 

마지막으로 매운탕이 제공된다.

맛은 뭐 특별한 건 없다.

끓일수록 국물이 진해져 맛있었다.

국물에 밥 자작자작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다.

한 가지 직원분이 "오빠~" 라는 멘트는.... ㅎㅎ

중년 어르신들은 좋아하실듯..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