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대형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일상

by 행복줍기 2021. 3. 24. 16:28

본문

320x100
반응형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카페

 

 

제주도 대형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아침에 동태찌개를 먹고 카페인을 보충하기 위해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에 갔다.

제주도에서는 에이바우트 카페가 스타벅스 보다 많이 보였다.

실제 매장이 스타벅스보다 많은지는 모르겠다.

내가 에이바우트 카페만 갈 생각을 해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다.

군인이 군인만 보고 일반인은 군인이 안 보이는 현상과 같다.

 

아무튼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은 카페 규모가 어마하게 컸다.

12시 전이라 손님도 많이 없어서 여유 있게 커피 한잔하기 좋았다.

날씨도 점점 안 좋아지고 있어 대피 장소로 최적인 것 같다.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은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다.

스타디움 말고 일반 에이바우트는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 않았다.

베이커리가 많아서 그런지 꼭 음료를 마시지 않아도 되었다.

카카오 본사 앞에 있는 에이바우트에 갔을 때는 베이글만 살려고 했는데 음료를 주문해야 디저트를 무료로 주는 시스템이었다.

음료만 먹으면 50% 할인이고 음료 할인 없이 디저트를 무료로 먹을 수도 있는 시스템이다.

쉽게 말해 음료 1잔 주문 시 디저트 한 개가 무료이다. (추가 금액 있는 상품도 있다)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카페에 갔을 때 놀라웠던 점이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처럼 모든 테이블과 벽면에 콘센트가 있고 무선 충전기가 있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손님을 배려하는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카페에 잠시 머물지라도 스마트폰 충전을 쉽게 할 수 있게 배려한 서비스가 좋았다.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카페

 

아이들과 와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룸 형식의 좌석도 있다.

그리고 모든 대형 카페에서 볼 수 있는 계단식 좌석도 있다.

공간 자체가 하얀색 위주로 되어 있어 깔끔해 보이고 밝고 넓게 보이는 효과가 있었다.

하얀색 인테리어와 우드 스타일의 의자가 잘 어울렸다.

 

에이바우트 카페
에이바우트 카페

 

 

커피, 차, 베이커리 모두 만족할 만한 맛이었다.

왜 제주도에서 에이바우트 카페가 인기가 좋은지 알 수 있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도 에이바우트 카페만 4군데 정도를 갈 정도로 각 지점마다 특색이 있어 좋았다.

 

손님에 대한 배려가 느껴질 정도로 좋은 카페인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