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귤 밭뷰 제주 에이바우트 뷰 커피 토평점

일상

by 행복 수집가 2021. 4. 8. 21:58

본문

320x100
반응형

에이바우트
에이바우트

 

감귤 밭뷰 제주 에이바우트 뷰 커피 토평점 

감귤 밭 뷰가 멋있다 소문이 있어 에이바우트 뷰 토평점에 갔다.

아쉽게도 귤은 없고 귤 나무만 있었다..

감귤이 열렸을 때 오면 좋을 것 같다.

에이바우트 뷰라고 하는 거 보니 뷰가 좋은 카페인가 보다.

얼마 전에 간 스타디움은 크다는 의미인 것 같다.

누가 보면 에이바우트 홍보대사 같지만 왜 인기가 좋은지 궁금해서 여러 지점을 방문 중일뿐이다.

결론은 고객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게 비결인 것 같다.

 

에이바우트
에이바우트
에이바우트

 

 

에이바우트 스타디움만큼 크지는 않지만 작지 않은 규모였다.

가만히 보면 혼자 오는 손님이 많았고 대부분 컴퓨터로 무언가를 하고 있었다.

모든 테이블마다 무선 충전기에 콘센트까지 있어 업무를 보거나 공부하기에는 최적의 카페인 것 같다.

또한 카페 양옆이 개방감 있게 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았다.

조명도 은은하니 안정감을 준다.

에이바우트
에이바우트

 

 

귤밭뷰가 보이는 곳의 좌석은 계단형으로 되어 있었다.

테이블마다 무선 충전기는 하나씩 기본으로 있고 좌석 곳곳에 콘센트도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노트북을 가져온 손님이 많았다.

왜 제주도에서 스타벅스를 이긴 카페라는 소문을 조금은 알 것 같다.

서울에도 몇 군데 지점이 생긴 걸로 알고 있는데 서울에서도 통할지 궁금하다.

 

에이바우트

 

갈치구이를 먹어서 다른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다.

에이바우트는 디저트를 원하지 않으면 음료가 최대 50%로 할인된다.

음료를 먹으면 디저트가 무료, 디저트를 원하지 않으면 음료는 최대 50% 할인.

이 시스템이 과연 수익 창출에 더 좋은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고객을 끌어모으는 데는 한몫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